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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전신]임신살 빼고 리즈 몸매 되찾은 S전자 워킹맘

227 2019.04.18 16:3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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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인 최초로 2015년 머슬마니아 상·하반기 대회 4관왕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은 S전자 머슬퀸오유미 씨.


출처: 머슬마니아 코리아 사진제공
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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화려한 무대는 잠시 뒤로한 채, 그녀 또한 평범한 여성들처럼 결혼, 임신, 출산이라는 일련의 과정을 겪게 됩니다.


출처: Photo by 밥바디 스튜디오
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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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신과 출산 후에도 리즈 시절 몸매를 되찾을 수 있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고 싶었던 그녀는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기 시작하죠.


출처: Photo by 스튜디오 밥스
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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바쁜 일과 속에서도 꾸준한 운동과 식단 조절을 통해 출산 후 13개월 만에 13kg 감량에 성공하고, 2017년 머슬마니아 아시아 대회에서 모델, 미즈비키니 부문 2관왕을 차지했답니다.


출처: 머슬마니아 코리아 사진제공


 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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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산 후에도 얼마든지 임신 전의 몸매를 되찾을 수 있다고 당당하게 말하는 오유미 씨. 과연 그녀의 시크릿 운동법은 뭘까요?


출처: 섹시한 엄마의 시크릿 홈트()


 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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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덤벨 컬 + 해머 컬]


임신한 여성도 집에서 충분히 따라 할 수 있는 팔 운동입니다.


 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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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덤벨 컬>


양손으로 덤벨을 잡고, 손바닥이 앞을 향하도록 한다. 팔꿈치를 옆구리에 고정하고, 덤벨을 들어 올린다.


출처: <맥스큐> 2018. 8월호 www.maxq.kr


 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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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해머 컬>


이번엔 손바닥이 몸쪽으로 향하게 한다. 팔꿈치를 옆구리에 고정하고, 덤벨을 이두근의 힘으로 들어 올린다.


※출처: <맥스큐> 2018. 8월호 www.maxq.kr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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++ Plus tip


두 운동을 번갈아 하는 것이 1회입니다. 15회씩 3세트를 반복하세요.


※출처: <맥스큐> 2018. 8월호 www.maxq.kr


 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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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래터럴 레이즈 + 프론트 레이즈]


임신한 여성도 집에서 충분히 따라 할 수 있는 어깨 운동입니다.


 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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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래터럴 레이즈>


양발을 어깨너비로 벌리고, 덤벨을 허벅지 옆에 위치시킨다. 팔꿈치를 살짝 구부린 채 덤벨을 양옆으로 들어 올린다.


출처: <맥스큐> 2018. 8월호 www.maxq.kr
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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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프론트 레이즈>


이번엔 손등이 앞을 보게 하면서 덤벨을 허벅지 앞에 위치시킨다. 팔꿈치를 살짝 구부린 채 덤벨을 앞으로 들어 올린다.


출처: <맥스큐> 2018. 8월호 www.maxq.kr


 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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++ Plus tip


두 운동을 번갈아 하는 것이 1회입니다. 15회씩 3세트를 반복하세요.


※출처: <맥스큐> 2018. 8월호 www.maxq.kr


 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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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덤벨 스쿼트 + 덤벨 데드리프트]


임신한 여성도 집에서 충분히 따라 할 수 있는 하체 운동입니다.


 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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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덤벨 스쿼트>


양발을 어깨너비로 벌리고, 발끝이 살짝 바깥쪽을 향하도록 한다. 허벅지가 지면과 수평이 될 때까지 앉는다.


출처: <맥스큐> 2018. 8월호 www.maxq.kr


 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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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덤벨 데드리프트>


허리를 꼿꼿이 세워 가슴을 내밀고 엉덩이를 뒤로 치켜든다. 무릎을 굽히고 허리를 앞으로 숙이면서 덤벨을 내린다.


※출처: <맥스큐> 2018. 8월호 www.maxq.kr


 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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++ Plus tip


두 운동을 번갈아 하는 것이 1회입니다. 15회씩 3세트를 반복하세요.


※출처: <맥스큐> 2018. 8월호 www.maxq.kr


 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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얼마 전 자신의 몸매 관리 노하우를 담은 책을 출간한 오유미 씨. 출산 후 되찾은 전성기 몸매를 무대에서 증명한 그녀처럼, 오늘 소개한 홈트부터 따라 해보세요.


출처: 섹시한 엄마의 시크릿 홈트


 

 

 
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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