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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가슴]실검 장악! 가짜 울버린의 놀라운 정체

263 2019.03.10 01:1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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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난 핼러윈 데이, 완벽한 울버린 코스프레로 포털사이트 실검을 장악한 화제의 주인공이 있었으니


출처: 지소울 스튜디오
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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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료기기 산업에 종사하던 평범한 직장이었던 그는 새로운 인생을 살고 싶어 무작정 한국행을 선택했어요.


출처: 기성 앤더슨 제공


 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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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 때 육상 국가대표로 활약했을 만큼 뛰어난 운동 신경과 타고난 끼로 무장한 그는 무한도전 토토가3’ HOT 편 문희준 트레이너로 또 한 번 유명세를 타기도 했죠.


출처: 기성 앤더슨 제공


 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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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는 바로 피트니스 트레이너이자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기성 앤더슨. 완벽한 울버린 코스프레 만큼 환상적인 몸매의 소유자인 그를 영상으로 만나 볼까요?


출처: 유튜브 맥스큐TV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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헬스 남성잡지 <맥스큐> 8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된 기성 앤더슨의 여심 사로잡는 가슴 운동 비법을 소개합니다.

 

출처: <맥스큐> 2018. 8월호 www.maxq.kr

 

 

 

 

 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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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고의 가슴 운동으로 꼽히는 벤치 프레스의 응용 동작으로, 리버스 그립으로 운동을 하면 상부 근육을 30% 더 자극할 수 있습니다.


 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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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준비>


플랫 벤치에 누워 발바닥을 고정한다. 오버핸드 그립으로 바를 잡은 후 랙에서 들어 복근 위에 내려놓고, 어깨너비보다 넓게 언더핸드 그립으로 바꿔 잡는다(파트너의 도움을 받아도 좋다)


.출처: <맥스큐> 2018. 8월호 www.maxq.kr


 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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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동작>


그립을 바꿔 잡은 후 팔꿈치가 거의 다 펴질 때까지 바를 위로 밀어올린다. 다시 팔꿈치를 굽혀 봉을 상복근에 살짝 닿게 했다가 반복한다.


출처: <맥스큐> 2018. 8월호 www.maxq.kr


 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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++ plus tip


강력한 상부 흉근을 원한다면 일반적인 벤치프레스와 함께 운동 루틴에 넣어주세요.


 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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케이블을 사용하면 흉근에 바로 자극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운동 내내 가동범위에 저항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
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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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준비>


양손으로 손잡이를 잡는다. 팔꿈치는 살짝 굽힌 채 양 손바닥이 자신의 가슴을 마주 보도록 팔을 벌린다. 양발을 앞뒤로 어깨너비만큼 벌리고 무릎을 살짝 굽힌 뒤 상체 중심은 앞으로 둔다.


출처: <맥스큐> 2018. 8월호 www.maxq.kr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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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동작>


흉근에 힘을 주면서 양 손잡이를 당겨 가슴 정면으로 모은다. 정점에서 수축한 후 천천히 준비자세로 돌아간다. 팔꿈치는 항상 굽힌 상태를 유지한다.


출처: <맥스큐> 2018. 8월호 www.maxq.kr
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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++ plus tip


덤벨이나 바벨로 하는 가슴운동이 정점에서 중력으로 인한 저항이 약해지는 것에 비해 운동 내내저항을 유지할 수 있어요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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덤벨 풀오버는 운동 내내 색다른 각도로 흉근을 자극할 수 있어 등운동은 물론 가슴 운동에도 매우 효과적입니다.
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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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준비>


플랫 벤치에 기대어 눕고 발바닥은 바닥에 붙여 고정한다. 덤벨을 수직으로 세운 후 양손으로 위쪽 덤벨의 아래를 받쳐 잡고 팔을 얼굴 위로 쭉 뻗어 얼굴 위에 덤벨이 위치하게 한다.


출처: <맥스큐> 2018. 8월호 www.maxq.kr


 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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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동작>


팔꿈치를 살짝 굽히고 양팔 전체를 머리 뒤로 천천히 넘기며 덤벨을 내린다. 팔꿈치가 귀와 수평이 되면 근육의 수축을 충분히 느낀다. 이후 흉근과 광배근에 힘을 주며 팔을 다시 위로 올린 뒤 반복한다.


출처: <맥스큐> 2018. 8월호 www.maxq.kr


 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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++ plus tip


어깨 유연성이 부족하다면 어깨 부상 위험이 있으니 운동 전 등 상단과 삼각근을 풀어주세요.
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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